SAP Concur SAP
SAP Concur x change seoul 2019
2019. 09. 19장소 자세히 보기장소 자세히 보기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오키드룸 (2F)
등록하기

인사말


Intelligent Finance를 위한 혁신의 기회!

디지털 경제 시대에 도달하면서, 전 세계는 데이터 중심의 디지털 플랫폼 기반으로 민첩하게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지능형 시스템을 갖춘 기업으로 변모하고자 합니다. 이는 디지털 혁신의 길로 연계되며, IT 부서만이 해결해야 하는 과제가 아닌, 경비 지출 프로세스에 대한 체계적인 통합 관리가 재무/회계팀에게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에 Intelligent Finance를 위한 혁신의 기회! SAP ConcurXchange SEOUL 2019 행사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ConcurXchange 세미나는 업계 최고 전문가 분들을 모시고, 국내외 비즈니스 환경에서 꼭 알아 두셔야 할 인사이트, 고객사의 컨커 도입 배경 및 목적, 프로젝트 진행 과정 등을 소개합니다. 또한 빅데이터, 머신러닝, AI, VR같은 최신 기술을 통해 경비처리, 분석, 감사, 회계처리 및 신고, 세금 환급까지 모든 절차를 자동화하며, 강력하고 광범위한 T&E 클라우드 통합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국내 다양한 기업의 재무/ 회계팀 리더, 실무자 분들 과의 네트워킹 기회와 디지털 혁신 전략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 및 재무 관리 프로세스를 혁신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이번 연간 행사에서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후원사

* 후원사 로고는 회사명 가나다 순입니다.